온 국민이 알아야할 진실 > 자유게시판


청정생태 박달재의 자연이 살아 숨쉬는 경은사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온 국민이 알아야할 진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회복 작성일18-07-08 14:59 조회17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경은사의 번영과 발전을 기원합니다.

본 사이트와는 직접적인 관련은 없지만 우리 사회 전반에 큰 영향을 끼치는 단체에 대한 진실을 국민들이 꼭 아셔야 한다고 생각하기에 이글을 남깁니다.

한기총 OUT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한기총이 우리 사회에 끼치는 악영향으로 인해 한기총은 폐쇄되어야 한다는 목소리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왜 이러한 여론이 생겼는지 한기총 문제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한기총은 한국기독교총연합회의 약어입니다. 한기총은 신구약 성경으로 신앙고백을 같이 하는 한국의 기독교 여러 교단과 연합기관, 그리고 건전한 교계지도자들의 협력기관으로의 연합체라고 스스로 밝히고 있습니다.

 
한기총은 과연 종교단체가 맞을까요? 건전한 교계지도자들이 모인 곳일까요?

한기총의 태생부터 한기총이 한 만행들을 살펴보며, 판단해보도록 합시다.

 
 

1. 한기총은 삼선개헌 지지를 위한 정치목적으로 설립된 단체

한기총의 주류인 장로교단은 과거 쿠데타 정권 시절에 각 교단들을 선동하여 삼선개헌을 지지하는 운동을 함. 한기총의 정관에도 “한국 기독교를 하나로 묶어서 정부나 사회에 한 목소리를 내자”라고 되어 있는 것만 보아도 이들은 종교집단이 아닌 정치집단, 이익집단에 불과하다.

 


2. 한기총은 돈으로 회장직을 사고 팔며, 돈으로 목사 안수 해주는 파렴치한 단체

10당5락(:10억을 쓰면 한기총 회장직에 당선되고, 5억을 쓰면 떨어진다)이라는 신조어를 만든 단체가 한기총이다.

또 돈만 주면 정식 신학과정을 거치지 않고도 목사안수를 해주는 만행을 저질렀다.

이들의 행위는 조선시대의 매관매직과 다를 것이 없는 행위이며, 청산해야 할 적폐이다.

 


3. 한기총의 태생은 친일파이며, 성경적으로는 우상을 숭배한 단체

한기총의 주류를 이루는 장로교단은 일제강점기에 우리나라와 국민을 짓밟고 명망시킨 일본의 앞자이 친일파 노릇을 했다. 이들은 각 교단 교회 목자들을 선동하여 일본 신에게 절하고 찬양하게 했다. 당시 신사참배를 거부하고, 장로교단에서 나온 고신파가 그 증거다. 이들의 행위는 성경의 십계명인 우상숭배하지말라는 율법을 어긴 범죄이다.

 


4. 한기총은 살인, 납치, 감금 등 범죄를 저지르는 강제개종교육을 조장한 단체

한기총은 타교단을 대상으로 강제개종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강제개종교육은 개종목사들의 교사아래 폭력, 감금, 납치를 수반하는 인권유린적 강요행위이다. 자신들이 정통이라고 인정하는 교단으로 강제 회심시키는 것이 이 교육의 목적이며, 이 강제교육을 받도록 휴학, 휴직, 가출 등을 종용한다.


강제개종교육을 받는 과정에서 신천지교회 성도를 죽이는 살인 사건이 2차례나 발생되었으나 한기총은 책임을 회피하고 있다.

세계 각국에서는 종교탄압, 살인까지 벌인 강제개종교육에 대한 강하게 규탄하고 있다. 유엔 본부와 워싱턴에서는 종교를 욕먹이는 행위라고 강력 규탄했다.

성경 어디에도 교단이 다르다고 강제로 개종시키라는 말씀은 없으며, 살인하라고 하지도 않았다. 강제개종교육은 헌법 제 20조 1항을 위반한 범죄이며, 반종교 행위이다!

미국 NBC뉴스, 미국 ABC, 쿠웨이트 Arab News, 나미비아 one Africa, 남아공 ITV방송 등 해외 33개국 주요언론사 11,00여건의 기사 보도가 있었다. 대한민국의 현대판 마녀사냥이 강제개종교육을 규탄하고 대한민국의 인권실태를 우려하는 목소리는 이미 세계에서 나오고 있다.

 



5. 한기총은 성경 말씀에 대해서 거짓말로 가르치는 반성경적 집단

한기총은 성경말씀을 자의적으로 해석하며, 성도들에게 거짓말을 가르치고 있다. 한기총 소속의 목사들은 말세라고 하면서 사람과 건물이 하늘로 휴거한다고 했고, 계시록 13장의 666이 바코드라고 했으며, 21세기를 맞기 전에 지구가 종말될 것이라고 가르쳤다.

한기총은 성경의 말씀 200여 가지나 왜곡하였고, 오히려 성경적으로 가르치는 신천지교회를 사이비 이단으로 규정했다. 한기총의 말씀 무지와 거짓말을 가르치는 행위는 200가지 교리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6. 한기총은 평화와 통일을 반대하고, 자원봉사를 방해하는 반국가, 반사회 집단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평화와 통일에 대한 흐름으로 가고 있을 때 정부의 평화정책을 비판하며, 반기를 든 정치 세력이 있었다. 옳은 것은 옳다고 하고, 잘못된 것을 잘못됐다고 해야 하나 반대를 위한 반대를 한 것이다.

이와 마찬가지로 한기총은 신천지교회의 평화활동을 방해하고 있으며, 현충일 행사도 방해했으며, 자원봉사활동도 못하도록 방해한 반국가, 반사회 집단이다.


전세계 전현직 대통령들을 만나며 세계평화와 한반도 통일을 위해 일하는 신천지 대표의 행보를 반대하고 있는 곳이 한기총이다. 이는 국제적인 망신을 한기총이 자진해서 피우는 것이다.

 

=====================



눈이 있으면 볼 것이고, 귀가 있으면 들을 것입니다.

 

지금은 거짓뉴스, 거짓정보가 넘쳐 나는 세상입니다. 그러나 현명한 사람들은 진실과 거짓을 가려낼 수 있는 지혜가 있을 것입니다!


선민우월주의에 빠져 부패하고도 회개하지 않고 자신들의 탐욕을 위해서 범죄만 저지르는 한기총은 종교단체가 아니며, 더 이상 희망이 없으며 국민에게 필요없는 적폐단체에 불과합니다.


국제적 망신 시키는 한기총은 스스로 해체하고, 회개하는 것만이 살 길입니다.

 
한기총의 반국가 반사회 반종교적 행위를 중단하도록 국민이 바른 정보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기에 이 글을 남깁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14abf22f1df7415d89ca372fc9c2ec4_1531029528_369.jpg
d14abf22f1df7415d89ca372fc9c2ec4_1531029529_214.jpg
d14abf22f1df7415d89ca372fc9c2ec4_1531029530_0994.jpg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충북 제천시 백운면 금봉로 276전화 : 043-652-6133E-mail : wwkes@hanmail.net
Copyright ⓒ 2017 대한불교조계종 경은사. All Rights Reserved.